[잡담] 특영반 오랜만에 정주행 했는데 진짜 재밌다
IP :  .85 l Date : 17-01-12 15:52 l Hit : 889
많은 냔들이 작가 때문에 보기 싫어할 것 같은..ㅋㅋㅋㅋ 특영반...
자기 전에 웹툰 한번 보고 자야지~ 하고 어플을 켰는데 특영반 순위가 꼴찌여서 놀랐어;;
연중 전에는 상~중위권 아니었나? 팬층도 꽤 두터웠던것 같은데... 했거든
나냔은 바람이 에피까지는 아무리 늦어도 스토리랑 작화 면에서는 괜찮았었기 때문에 별생각 안했었는데
텐카 과거 에피에서 진심 작가가 그리기 싫은 게 티나가지고 ㅋㅋㅋㅋ
독자들이 굉장히 궁금해했을 에피라고 생각하는데 질질 끌면서 매번 지각.. 스토리 진행이 좀 성의 없는 느낌?
그때 아 작가가 이 만화에 애정이 아예 없구나 싶었다능 그래서 실망했고 돌아와서도 잘 안봤어
음... 돌아왔을때 안보게 된 건 작가에 대한 실망도 있었지만 바뀐 그림체+노잼이라서 였는데 ㅋㅋㅋㅋ
이번에 정주행 다시 해보니까 생각이 달라짐 ㅠㅠㅠㅠ

처음에 그림체가 좀 장벽이었거든 생김새가 바뀐것도 있었는데 무엇보다 채색이 엄청엄청 달라져서...
색감을 엄청 쨍하게 써서 묘하게 촌스러운 느낌이고 예전엔 깔끔한 채색이었다면 돌아오고는 약감 양감이 느껴지는 무거운 채색?
근데 댓글에서 몇주간 이 얘기가 계속 나왔나본지 뒤로 갈수록 피드백 하더라 ㅋㅋㅋ 펜선을 검정색으로 따달라던지 그런거
초반 베댓 중에 '아직 특영반 애들을 그리는게 손에 안 익으셨나봐요' 하는 말이 있었는데
그걸 본 나냔은 작가가 2~3년동안 자기 작품 애들을 안그렸겠어?;; 그냥 바뀐 거겠지... 했었어 but... 저 말이 맞았던 것 같아...ㅎ
뒤로 갈수록 손에 익는 게 보이더라고 ㅋㅋㅋㅋㅋ 그림이 안정적으로 변하는 게 보여...
그래서 결론은 지금은 그림 괜찮더라 완전히 예전 같지는 않아서 다시 보는 냔들은 이게..? 할 수도 있는데 나냔은 지금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능

그리고 스토리가 진짜 재밌어...
물론 질질 끈다는 말도 많은데 내가 거의 2년치를 몰아봐서 그런가? 그냥 개꿀잼이었어 ㅋㅋㅋㅋ
작가가 캐릭터를 잘 잡는 것 같아 지금 신캐들 많이 나왔는데 다 매력있고 괜찮음
음 근데 중간중간 분량 적다는 말도 자주 나오는걸 보니 매주 챙겨보기 보다는 몇주 몰아서 보는 게 훨씬 재밌을 것 같더라
나도 확실히 처음에 그 지하철 에피, 빙의 에피 때는 매주 보다가 재미없어서 놨던 기억이 ㅎㅎ 몰아보니까 이 에피들도 재밌고 ㅋㅋㅋㅋ

아무튼 재연재하고 나서는 예전 같은 일 안만들려고 노력하는 것 같고
퀄리티도 좋은데 꼴찌라는게 맘아파서 올려봐ㅠㅠㅠㅠ 특영반 재밌다 냔들아...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90738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96100
143961 [잡담] 퀴어베이팅 게이같지만 아닌 캐릭터들이 나오는 작품이 찜찜했던 이유 (28) 2017-01-12 2374
143960 [잡담] 순정만화 여주가 남자한테 관심없는st 만화 추천해주세엽 (24) 2017-01-12 2281
143959 [정보] 애니송 에 맞춰 춤추면서 운동을 하자는 취지의 방송 시작 (19) 2017-01-12 1364
143958 [잡담] 만화 만화 보면서 아 이 작가 연애 못해봤구나 싶을때 (63) 2017-01-12 4011
143957 [잡담] 가담항설 랑또가 암주를 꽤 신경써서 만든것 같아(유료분 스포) (9) 2017-01-12 1627
143956 [잡담] 시니컬오렌지 누가 제일 좋고 누가 제일 싫었니? (45) 2017-01-12 1335
143955 [잡담] 신비아파트 이애니 왜케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7-01-12 1252
143954 [잡담] 겁쟁이페달 이런묘사 계속나오니? (7) 2017-01-12 1491
143953 [잡담] 웹툰추천 일상툰 추천해줄래? (24) 2017-01-12 1060
143952 [잡담] 뷰티풀군바리 이거 대신 레진에서 DP 개의 날 봐줘ㅠㅠ (12) 2017-01-12 1690
143951 [잡담] 레이디버그 둘이 썸타는화 뭐뭐이써? (4) 2017-01-12 1048
143950 [잡담] 특영반 오랜만에 정주행 했는데 진짜 재밌다 (4) 2017-01-12 890
143949 [잡담] 치즈인더트랩 다른거 다 떠나서 이부분은 홍설 개오바 아냐? (22) 2017-01-12 2876
143948 [잡담] 오늘부터신령님 흐엉헝엉ㅇ엉엉 ㅠㅠㅠㅠㅠ (10) 2017-01-12 1327
143947 [잡담] 너의이름은 나만 걸렸을지 모르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들었던 부분 (스포) (43) 2017-01-12 3101
143946 [잡담] 구룡특급 새삼 빡친다... (25) 2017-01-12 1606
143945 [잡담] 킬더킹 어째 마사토끼 콘티 버전이 더 끌렸던 것 같은데 ㅋㅋㅋ (34) 2017-01-12 1917
143944 [사진] 트라이건 그래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트라이건 패턴ㅎㅎ (끝올) (9) 2017-01-12 1146
143943 [잡담] 웹툰추천 웹툰 추천 좀 해줄뤠?? (37) 2017-01-12 1491
143942 [잡담] 추천 고전아닌 고전같은 냔들의 최애만화 추천좀 해주라ㅠㅠ! (27) 2017-01-12 1525
143941 [잡담] 너의이름은 아주 타이타닉까지도 넘을 기세야.(일본) (66) 2017-01-12 3674
143940 [잡담] 소드아트온라인 이거 본 내 시간이 너무 아까워...(불호주의) (59) 2017-01-12 2338
←←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