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특영반 오랜만에 정주행 했는데 진짜 재밌다
IP :  .85 l Date : 17-01-12 15:52 l Hit : 575
많은 냔들이 작가 때문에 보기 싫어할 것 같은..ㅋㅋㅋㅋ 특영반...
자기 전에 웹툰 한번 보고 자야지~ 하고 어플을 켰는데 특영반 순위가 꼴찌여서 놀랐어;;
연중 전에는 상~중위권 아니었나? 팬층도 꽤 두터웠던것 같은데... 했거든
나냔은 바람이 에피까지는 아무리 늦어도 스토리랑 작화 면에서는 괜찮았었기 때문에 별생각 안했었는데
텐카 과거 에피에서 진심 작가가 그리기 싫은 게 티나가지고 ㅋㅋㅋㅋ
독자들이 굉장히 궁금해했을 에피라고 생각하는데 질질 끌면서 매번 지각.. 스토리 진행이 좀 성의 없는 느낌?
그때 아 작가가 이 만화에 애정이 아예 없구나 싶었다능 그래서 실망했고 돌아와서도 잘 안봤어
음... 돌아왔을때 안보게 된 건 작가에 대한 실망도 있었지만 바뀐 그림체+노잼이라서 였는데 ㅋㅋㅋㅋ
이번에 정주행 다시 해보니까 생각이 달라짐 ㅠㅠㅠㅠ

처음에 그림체가 좀 장벽이었거든 생김새가 바뀐것도 있었는데 무엇보다 채색이 엄청엄청 달라져서...
색감을 엄청 쨍하게 써서 묘하게 촌스러운 느낌이고 예전엔 깔끔한 채색이었다면 돌아오고는 약감 양감이 느껴지는 무거운 채색?
근데 댓글에서 몇주간 이 얘기가 계속 나왔나본지 뒤로 갈수록 피드백 하더라 ㅋㅋㅋ 펜선을 검정색으로 따달라던지 그런거
초반 베댓 중에 '아직 특영반 애들을 그리는게 손에 안 익으셨나봐요' 하는 말이 있었는데
그걸 본 나냔은 작가가 2~3년동안 자기 작품 애들을 안그렸겠어?;; 그냥 바뀐 거겠지... 했었어 but... 저 말이 맞았던 것 같아...ㅎ
뒤로 갈수록 손에 익는 게 보이더라고 ㅋㅋㅋㅋㅋ 그림이 안정적으로 변하는 게 보여...
그래서 결론은 지금은 그림 괜찮더라 완전히 예전 같지는 않아서 다시 보는 냔들은 이게..? 할 수도 있는데 나냔은 지금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능

그리고 스토리가 진짜 재밌어...
물론 질질 끈다는 말도 많은데 내가 거의 2년치를 몰아봐서 그런가? 그냥 개꿀잼이었어 ㅋㅋㅋㅋ
작가가 캐릭터를 잘 잡는 것 같아 지금 신캐들 많이 나왔는데 다 매력있고 괜찮음
음 근데 중간중간 분량 적다는 말도 자주 나오는걸 보니 매주 챙겨보기 보다는 몇주 몰아서 보는 게 훨씬 재밌을 것 같더라
나도 확실히 처음에 그 지하철 에피, 빙의 에피 때는 매주 보다가 재미없어서 놨던 기억이 ㅎㅎ 몰아보니까 이 에피들도 재밌고 ㅋㅋㅋㅋ

아무튼 재연재하고 나서는 예전 같은 일 안만들려고 노력하는 것 같고
퀄리티도 좋은데 꼴찌라는게 맘아파서 올려봐ㅠㅠㅠㅠ 특영반 재밌다 냔들아...


NO SUBJECT DATE HIT *
[그림대회] 우승작 발표 (112) 2017-01-22 6906 0
2월 1일 추천기능 폐지 안내 2017-01-20 10985 14
마음방(고민상담) 오픈안내 <수정> (144) 2017-01-20 14355 0
[외커스] 카테고리 생성 기능 도입안내 (26) 2017-01-17 13925 0
외커 배너 만들기 대회 + 0120 수정사항 (64) 2017-01-11 25399 0
노벨정원 게시판 오픈안내 (209) 2017-01-09 37272 0
144706 [잡담] 특영반 오랜만에 정주행 했는데 진짜 재밌다 (4) 2017-01-12 576 0
144705 [잡담] 치즈인더트랩 다른거 다 떠나서 이부분은 홍설 개오바 아냐? (22) 2017-01-12 2329 0
144704 [잡담] 오늘부터신령님 흐엉헝엉ㅇ엉엉 ㅠㅠㅠㅠㅠ (10) 2017-01-12 952 0
144703 [잡담] 연애혁명 왕공으로 시끄럽지만.. 갱람! (16) 2017-01-12 1237 0
144702 [잡담] 너의이름은 나만 걸렸을지 모르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들었던 부분 (스포) (43) 2017-01-12 2633 5
144701 [잡담] 구룡특급 새삼 빡친다... (25) 2017-01-12 1225 0
144700 [잡담] 킬더킹 어째 마사토끼 콘티 버전이 더 끌렸던 것 같은데 ㅋㅋㅋ (33) 2017-01-12 1364 1
144699 [사진] 트라이건 그래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트라이건 패턴ㅎㅎ (끝올) (9) 2017-01-12 818 1
144698 [잡담] 웹툰추천 웹툰 추천 좀 해줄뤠?? (37) 2017-01-12 964 0
144697 [잡담] 추천 고전아닌 고전같은 냔들의 최애만화 추천좀 해주라ㅠㅠ! (27) 2017-01-12 659 0
144696 [잡담] 너의이름은 아주 타이타닉까지도 넘을 기세야.(일본) (66) 2017-01-12 3250 0
144695 [잡담] 소드아트온라인 이거 본 내 시간이 너무 아까워...(불호주의) (59) 2017-01-12 1909 3
144694 [추천] 웹툰추천 한다!! 특별한 설정있는 럽라웹툰 (bl도 있음) (19) 2017-01-12 1388 0
144693 [잡담] 문호스트레이독스 피츠제럴드 걔랑 싸우는 거 왜케 웃기니 ㅋㅋㅋㅋ (6) 2017-01-12 703 0
144692 [잡담] 디지몬 씽방으로 관심 없어보인다고 생각했던 조합 (30) 2017-01-12 2425 0
144691 [사진] 라우드하우스 미국 인권감수성 vs 한국 인권감수성 (53) 2017-01-12 1886 0
144690 [잡담] 치즈인더트랩 요즘 백인하보면 차에치인트 생각나.. (7) 2017-01-12 1463 0
144689 [정보] 오소마츠상 x산리오 콜라보카페 & 이치마츠 고양이문진 산리오ver 발매 (25) 2017-01-12 1467 1
144688 [사진] 스티븐유니버스 카툰 네트워크의 넘치는 한국 사랑 (스포) (18) 2017-01-12 1470 0
144687 [잡담] 연애혁명 걍 둘다 별로.... (19) 2017-01-12 1557 1
144686 [잡담] 덕질 지인들에 관해 질문이 있어 (19) 2017-01-12 1340 0
144685 [잡담] 연애혁명 걍 둘이 좀 헤어져라ㅋㅋ (11) 2017-01-12 1481 0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