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만화 만화 보면서 아 이 작가 연애 못해봤구나 싶을때
IP :  .116 l Date : 17-01-12 18:06 l Hit : 3983
작업 멘트 개구릴때 /  남자가 얼평 성희롱 성차별적 발언하는데 여자가 호감가질때!!!




순정만화에서도 좀 오글거리고 구린 작업멘트 많긴한데 특히 소년만화서 많이 그럼
마치 픽업아티스트같은 촌스럽고 구린 멘트...으;;;;;;

그리고 구린 수준을 떠나 남캐가 여캐 외모평가 하거나 성희롱/성차별 발언하는데
그걸 들은 여캐가 두근! 할때마다 개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평가 당하고 성희롱 당하고 성차별적인 발언 당하는데 당최 어떤 여자가 좋아함???? 있던 호감도 다 떨어지지
ㅇㅇ쨩은 여자니까 여자아이는 ㅇㅇ해야도ㅐ~ 할때마다 진심 여자답게 패주고싶음

비호감인 남자한테 귀엽다 예쁘다 소리들으면 난 소름끼치고 기분나쁘던데 소년만화 여캐들은 외모평가 받으면 좋아하더라...

특히 남자가 다 성희롱하는데 난 성희롱 왜 안해주냐고 서운해하는 여캐는 진짜 개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최근 외커내에서 돌고 있는 루머에 관한 해명 (596) 2017-05-27 13328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60742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79662
144067 [잡담] 순정만화 여주가 남자한테 관심없는st 만화 추천해주세엽 (24) 2017-01-12 2251
144066 [정보] 애니송 에 맞춰 춤추면서 운동을 하자는 취지의 방송 시작 (19) 2017-01-12 1342
144065 [잡담] 만화 만화 보면서 아 이 작가 연애 못해봤구나 싶을때 (63) 2017-01-12 3984
144064 [잡담] 가담항설 랑또가 암주를 꽤 신경써서 만든것 같아(유료분 스포) (9) 2017-01-12 1575
144063 [잡담] 시니컬오렌지 누가 제일 좋고 누가 제일 싫었니? (45) 2017-01-12 1321
144062 [잡담] 신비아파트 이애니 왜케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7-01-12 1242
144061 [잡담] 겁쟁이페달 이런묘사 계속나오니? (7) 2017-01-12 1462
144060 [잡담] 웹툰추천 일상툰 추천해줄래? (24) 2017-01-12 1032
144059 [잡담] 뷰티풀군바리 이거 대신 레진에서 DP 개의 날 봐줘ㅠㅠ (12) 2017-01-12 1671
144058 [잡담] 레이디버그 둘이 썸타는화 뭐뭐이써? (4) 2017-01-12 1038
144057 [잡담] 특영반 오랜만에 정주행 했는데 진짜 재밌다 (4) 2017-01-12 877
144056 [잡담] 치즈인더트랩 다른거 다 떠나서 이부분은 홍설 개오바 아냐? (22) 2017-01-12 2863
144055 [잡담] 오늘부터신령님 흐엉헝엉ㅇ엉엉 ㅠㅠㅠㅠㅠ (10) 2017-01-12 1316
144054 [잡담] 너의이름은 나만 걸렸을지 모르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들었던 부분 (스포) (43) 2017-01-12 3088
144053 [잡담] 구룡특급 새삼 빡친다... (25) 2017-01-12 1579
144052 [잡담] 킬더킹 어째 마사토끼 콘티 버전이 더 끌렸던 것 같은데 ㅋㅋㅋ (34) 2017-01-12 1874
144051 [사진] 트라이건 그래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트라이건 패턴ㅎㅎ (끝올) (9) 2017-01-12 1131
144050 [잡담] 웹툰추천 웹툰 추천 좀 해줄뤠?? (37) 2017-01-12 1476
144049 [잡담] 추천 고전아닌 고전같은 냔들의 최애만화 추천좀 해주라ㅠㅠ! (27) 2017-01-12 1455
144048 [잡담] 너의이름은 아주 타이타닉까지도 넘을 기세야.(일본) (66) 2017-01-12 3664
144047 [잡담] 소드아트온라인 이거 본 내 시간이 너무 아까워...(불호주의) (59) 2017-01-12 2328
144046 [추천] 웹툰추천 한다!! 특별한 설정있는 럽라웹툰 (bl도 있음) (19) 2017-01-12 4086
←←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