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놀러와마이홈 데코/복잡도에 대해 단순히 징징대는거라고 생각하는건가?
IP :  .28 l Date : 17-01-12 17:56 l Hit : 1199
데코랑 복잡도 문제는 노오력이 부족해서도 현질을 안해서도 아니야..
이 시스템 자체가 문제란걸 왜 외면하는지ㅠㅠ

효율 좋은 데코템 찾아서 도배하는 노오력을 해도, 젬 가구를 쳐발쳐발해도 해결이 안되잖아..
이쯤되니 애초에 개발자들이 40렙 이후의 상황에 대해 아무생각도 없는게 아닌가하는 의구심이 든다ㅋㅋ
유저들 원성에 만렙 확장한것도 겨우 45까지고..

후반부 가면 데코랑 복잡도가 게임 시스템상 과부화에 걸릴거란걸 모르고 있는건지?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을 안해보나?ㅠㅠ

업그레이드에 따른 생산물과 제작도구가 요구하는 데코는 심해지고 그 데코를 메꾸기위해 가구를 설치하면 복잡도가 꽉 차서 음식도 뭣도 놓을 수가 없게 되고 뭐 어쩌라는건지ㅜㅜ
그렇다고 젬 가구가 특별히 데코 효율이 좋은것도 아니고..
복잡도와 데코시스템을 사용할거라면 레벨 상향에 따른 균형을 잘 조절해야하는데 그 부분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듯 해.
게다가 공방의 공간은 한정되어 있으니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되는거지.

젬 가구들 아무리 들여놔도 생산물, 제작도구들 필요한만큼 편하게 쓰기엔 데코가 턱없이 부족해.
인테리어 게임이고 꾸미기 게임인데 왜 강제로 벚꽃 화병을 도배하게 만드는거야?ㅠㅠ

난 데코점수 좀 낮더라도 생산물 줄이고 제작도구 창고에 넣어가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가구들로 인테리어 해놨단말야?
그러면 뭐 하나 만들 때마다 못 땜에 금속화로 꺼내고 유리땜에 물레 꺼내고 막대기땜에 원목테이블 꺼내려면 데코 부족해서 화로를 넣고 또 물약 땜에 솥을 꺼냈다가 식탁보 땜에 재봉틀을 꺼내기위해 다시 원목 테이블을 넣고.. 이짓하다보면 진심 폰 집어 던지고싶음ㅋㅋㅋㅋ

데코와 복잡도
이건 진짜 마이홈 측에서 진지하게 고민해봐야 될 문제야..


NO SUBJECT DATE HIT
모바일 이미지 화질 개선 안내 2017-08-31 9235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316405
85580 [잡담] 게임 이 발전할수록 뭔가 하기 싫어진달지 (12) 2017-01-12 1209
85579 [스샷] 파이널판타지14 내 감자 숏컷이 너무 귀엽쟈나... ;ㅅ; (11) 2017-01-12 1344
85578 [잡담] 놀러와마이홈 자기들 집은 예쁜 젬템이랑 희귀템으로 도배를 해놓고ㅋ (10) 2017-01-12 1823
85577 [잡담] 놀러와마이홈 아 기대된다 얼마나 접을까 (21) 2017-01-12 1929
85576 [잡담] 오버워치 힐러 힐 안하냐 ㅡㅡ? (36) 2017-01-12 2017
85575 [잡담] 아이러브니키 나도 별자리 자랑하끄야!! (8) 2017-01-12 1495
85574 [리그] 리그오브레전드 2017 롤챌린저스 스프링 일정 발표 (해설 김동준 합류) (1) 2017-01-12 775
85573 [리그] 리그오브레전드 2017 롤챔스 스프링 최종 로스터 (5) 2017-01-12 503
85572 [잡담] 놀러와마이홈 제작도구 면적부터가 너무 커서 꾸미지를 못해 (15) 2017-01-12 1227
85571 [잡담] 놀러와마이홈 데코/복잡도에 대해 단순히 징징대는거라고 생각하는건가? (14) 2017-01-12 1200
85570 [스샷] 아이러브니키 드디어 별자리가 나왔다!!!! (9) 2017-01-12 1651
85569 [잡담] 아이러브니키 운명의비밀 꿈의사자 하나 남았는데 냔들같으면 가챠 돌리겠니? (10) 2017-01-12 1194
85568 [잡담] 꿈왕국 시작한지 10일된 뉴비냔의 잡담 (12) 2017-01-12 852
85567 [정보] 놀러와마이홈 던지기(날리기) 관련 공지 (75) 2017-01-12 2412
85566 [잡담] 스타듀밸리 나 드미트리 때문에 세바스찬이랑 결혼하려고 (10) 2017-01-12 1493
85565 [잡담] 메이플스토리1 스펙업이 진짜 끝이없다...+버는메소 어떻게써? (7) 2017-01-12 1117
85564 [잡담] 놀러와마이홈 치킨가방.. 굿베이... (3) 2017-01-12 967
85563 [스샷] 꿈왕국 일판 게이리를 뽑았다고 한닷...! (4) 2017-01-12 783
85562 [잡담] 아이러브니키 도깨비 콜라보 할거면 왕비님 한복 의상 해주지 ㅋㅋㅋ (12) 2017-01-12 1585
85561 [잡담] 오버워치 허용되지 않은 제3자 외부 프로그램 사용 - 7,038개(2017/01/11) (17) 2017-01-12 1587
85560 [잡담] 꿈왕국 요정석 50개 준댘ㅋㅋㅋㅋㅋ (19) 2017-01-12 1155
85559 [잡담] 놀러와마이홈 레벨 올리는 건 의뢰밖에 답이 없을까 ;ㅅ; (9) 2017-01-12 945
←←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