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중교통 이용해서 외출하면 온몸이 아픈 냔 있니
IP :  .120 l Date : 17-01-12 01:55 l Hit : 560
난 경기도에 살아서 친구들 만나려면 서울가야되는데

그러면 지하철을 최소 한시간 반 타야해

근데 그러면 어깨, 허리가 너무너무 아파ㅠㅠㅠㅠ 특히 집에 돌아올떄 더

뭉친듯이 아파

나는 내가 맨날 크로스백이나 백팩을 매고 다녀서 그런가 해서

오늘은 아무것도 안들고 나갔는데도 어깨가 아프더라...



내 추측으로는 내가 덩치냔이라 자리에 앉을때 다른 사람 좁을까봐 좀 움츠려 앉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그냥 자세가 구부정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나 같은 냔들 있니... 멀리 가는게 엄두가 안나


NO SUBJECT DATE HIT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28367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97221
배너대회 우승 발표!!! (265) 2017-02-28 39238
581 [질문] 지긋지긋한 콧물....항히스타민제 추천해줘 (17) 2017-01-13 555
580 [질문]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2차맞고왔는데 깜빡하고 술마셨어 (3) 2017-01-13 623
579 [질문] 트름이 멈추질 않아... (7) 2017-01-12 537
578 [질문] 만성 목어깨 통증 ..경침 베개쓰면 좀 나아질까?효과본냔 있니? (6) 2017-01-12 602
577 [질문] 족욕기 (특히 건식) 써서 혈액순환, 면역력 등에 효과본 냔들 있어? (7) 2017-01-12 741
576 [질문] 턱 근육이 땡기는 냔들 어떤 치료 받았어? (7) 2017-01-12 314
575 [질문] 배에서 소리가 너무 심해 (20) 2017-01-12 1198
574 [질문] 이유없이 멀미난 것 처럼 울렁거려 (8) 2017-01-12 497
573 [질문] 폭행 당한 이후에 이빨이 조금 이상한 것 같아 (5) 2017-01-12 1026
572 [질문] 콜레스테롤 수치 좀 봐주겠니 (4) 2017-01-12 411
571 [질문] 나도 8체질 질문! (8) 2017-01-12 643
570 [질문] 스케일링했는데 너무 아파..여기서 치료 계속 받아야 할까ㅠㅠ (10) 2017-01-12 755
569 [질문] 피부과 그만 다니는게 맞을까?(feat.한의원 (9) 2017-01-12 464
568 [질문] 바지만 입으면 질염 도지는데 병원가면 치료에 도움 될까?? (8) 2017-01-12 941
567 [질문] 입술에 수포 잘생기는냔들 영양제or약 뭐 쓰니? (8) 2017-01-12 429
566 [질문] 갱년기에 얼굴로 열 오르는 증상을 완화할 방법이 없을까? (9) 2017-01-12 453
565 [질문] 안구건조증냔들 인공눈물 어떤거 사용하니? (22) 2017-01-12 973
564 [질문] 보험 좀 봐줄수있을까? (4) 2017-01-12 393
563 [질문] 한의원을 갈까 2차 피검사를 할까 (11) 2017-01-12 397
562 [질문] 종아리에 작은부위가 꿀렁 하는 느낌.. 하지정맥류일까? (2) 2017-01-12 478
561 [정보] 생리통 줄이는 꿀팁 공유하자!(별거없음 주의) (30) 2017-01-12 1766
560 [질문] 대중교통 이용해서 외출하면 온몸이 아픈 냔 있니 (3) 2017-01-12 561
559 [질문] 생리통 있는냔들 어느정도로 심하니? (32) 2017-01-11 1052
558 [질문] 가끔씩 허리가 엇나가는 느낌이 드는 냔 있니? (6) 2017-01-11 550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