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탐 선택 도와주라 냔들아 112233
IP :  .235 l Date : 17-01-08 13:10 l Hit : 806




올해 고3 되는 냔이구
학교에서는 1학년 때 세계사 세계지리
2학년 때 경제 법정
3학년 때 사문 생윤 한국지리 배울 예정이야!

사탐 선택 어려워서 냔들 얘기들어보고싶어서ㅠㅠ




1.생윤+사문
3학년때 배우는 과목들이라 공부하기 수월한 것 같아서 고려중!
근데 사문이 점점 어려워지고있다는 소리도 있고
생윤 오개념이 너무 많다고 해서 고민이야ㅠㅠ

2.생윤사
윤사는 학교에서 안배워서 따로 공부해야햄 원래 배우고 싶었던 과목이라 공부하는 건 상관없어
근데 역시 생윤사 오개념 파티라는 소리를 많이들어서 고민중..

3.세계사+동아시아사
원래 역사 좋아하구 관심많은 냔이구 세계사 1학년때 배울때 한번도 100점 아니었던 적 없음
그치만 모고 때 세계사 선택해봤던 결과 이미 다 까먹...ㅎㅎㅎㅎㅎ
다시 공부해야할거야 아마ㅠㅠ




지리는 적성에 안맞는 듯해서 제외했어ㅠㅠ
냔들이라면 뭐 선택하겠니?
혹시 인강 추천도 해줄 수 있으면 넘나 사랑한다♡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52684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75409
68199 [잡담/기타] 재수 할 냔 세지→생윤 갈아탈지 봐줘!! (3) 2017-01-10 583
68198 [잡담/기타] 진학사 7에 원서 넣고 떨어졌다ㅎ.. (19) 2017-01-10 2204
68197 [잡담/기타] 덕질때문에 공부 방해받는 냔들 없니...? (39) 2017-01-10 1584
68196 [잡담/기타] 방금 최종경쟁률확인하고왔는데ㄷㄷㄷ (11) 2017-01-09 1701
68195 [잡담/기타] 혹시 한 일주일전쯤에 무료과외해준다는 냔한테 메일왔니...? (12) 2017-01-09 2203
68194 [TIP] 연대 논술/성대 학종 합격냔 수기 공유[합격 자소서 포함] (300) 2017-01-09 2971
68193 [질문] 문과수학 수학2 개념 정도만 아는 수험생이 (4) 2017-01-08 685
68192 [잡담/기타] [나눔] 혹시 고려대 목표로 하는 냔 있니? (10) 2017-01-08 1385
68191 [질문] 사탐 선택 도와주라 냔들아 112233 (18) 2017-01-08 807
68190 [인강/문제집] 냔들아 국어 문법 문제집 추천 부탁해도 될까?(feat 마더텅) (3) 2017-01-08 795
68189 [질문] 생기부 진로 방향 트는거... 괜찮을까? (14) 2017-01-07 812
68188 [질문] 무휴학 반수, 너무 무리수니? (19) 2017-01-07 1414
68187 [질문] 과탐 (생1화1) 다맞으려면 인강 커리 다봐야하니? (5) 2017-01-07 633
68186 [질문] 글쓰는거 좋아하는 냔이 갈 만한 전문대 과 추천해주라 (2) 2017-01-07 555
68185 [질문] 기숙학원 반수 vs (도피)유학 (26) 2017-01-06 1236
68184 [질문] 수학 수1 끝나고 놓은 냔인데... (2) 2017-01-06 631
68183 [질문] 혹시 알바하면서 독재학원 다녀본 냔들있어?? + 골라줘.. (6) 2017-01-06 790
68182 [질문] 과탐 지구1 생명1 노베이스 독학 시간 얼마나 먹을까? (4) 2017-01-06 669
68181 [질문] 하루에 전과목 다 공부해? (8) 2017-01-06 937
68180 [질문] 인서울 중에 전과 어려운 대학 어디어디니? (3) 2017-01-06 895
68179 [질문] 예비고3 기출문제집 선택 좀 도와줘..ㅜㅜ (7) 2017-01-06 542
68178 [잡담/기타] 아침운동 때문에 피곤해서 공부가 안 돼... (13) 2017-01-05 1238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