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기타] 덕질때문에 공부 방해받는 냔들 없니...?
IP :  .33 l Date : 17-01-10 02:06 l Hit : 1554
는 나.. 이제 고3 올라가는데 아직 아이돌을 못놓겠어.. 미친거지?







근데 이게 여태 좋아하던 애를 못놓는게 아니라, 새로 입덕 해버렸어.. 그것도 신인한테.....

덕질 해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원래 입덕초가 가장 불타오르잖아..?

그래서 지금 완전 미쳐있어 거의 반 상사병 수준? 원래 이렇게 심한 성격은 아닌데 이번 아이돌이 성격이 세상 다정하고

좀.. 조련같은걸 잘한다 해야하나 그래서 평소보다 좀 더 미쳐있는 기분이야

게다가 입덕날이 ㅅㄹ전시기라 뭔가 가슴이 더 벅차오르고 ㅠㅠㅠㅠ 미쳤어 진짜

원래 내가 꾸준히 초6부터 아이돌을 좋아하긴 했지만 이정도로 공부에 방해될만큼 한적은 없었거든

그래서 공부할 땐 빡세게 할 수 있었고 성적도 이때까지 잘 나와 줬었는데.. 그게 다 무너질까봐 무서워

아이돌 생각때문에 집중이 안된다 -> 고삼이라는 애가 공부를 안하니까 스트레스를 받는다 -> 아이돌영상을 찾아보며 스트레스를 푼다 -> 그 시간 동안 공부를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 공부를 안한다... 뭐 이런 루트로 며칠간 살고 있어

아이돌때문에 공부를 안해서 스트레스 받는걸 아이돌로 푸는 악순환의 계속..ㅠㅠㅠ




정말 미치겠다 내가 정시파라 겨울방학(=지금)에 빡세게 해줘야 하는데

아이돌이 너무 좋아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 계속 집안에 틀어박혀서 애들 영상이나 보고싶다.. 이런 생각밖에 안들고

혹시 이런 냔들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했니..?

..맞아 사실 어떻게고 자시고 그냥 내가 끊어내고 안보면 되는건데..

그게 안되니까 괜히 여기와서 투정 부리나봐..






+ 아 그리고 2월에 컴백하는데 팬싸 갈까......? 가서 최애한테 포스트잇에 공부하라고 써돌까 생각도 해봤어

그러면 그거 보면서라도 공부할까봐!!!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팬싸가면 또 간다고 설레서 공부 못할까봐 걱정,,


NO SUBJECT DATE HIT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257317
팬커스를 오픈하였습니다. (627) 2017-02-19 17066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57176
68215 [잡담/기타] 나도 6칸 붙었어! (13) 2017-01-12 1421
68214 [잡담/기타] 6칸... 붙었당 ㅜㅜㅜㅜㅠ (16) 2017-01-12 1711
68213 [질문] 재수하면서 이과 > 문과로 돌리는거 어떻게 생각해..? (28) 2017-01-11 1200
68212 [잡담/기타] 예비고1냔의 고민 들어줄래? (23) 2017-01-11 725
68211 [잡담/기타] 재수 할 냔 세지→생윤 갈아탈지 봐줘!! (3) 2017-01-10 544
68210 [잡담/기타] 진학사 7에 원서 넣고 떨어졌다ㅎ.. (19) 2017-01-10 2185
68209 [잡담/기타] 덕질때문에 공부 방해받는 냔들 없니...? (39) 2017-01-10 1555
68208 [잡담/기타] 방금 최종경쟁률확인하고왔는데ㄷㄷㄷ (11) 2017-01-09 1665
68207 [잡담/기타] 혹시 한 일주일전쯤에 무료과외해준다는 냔한테 메일왔니...? (12) 2017-01-09 2169
68206 [TIP] 연대 논술/성대 학종 합격냔 수기 공유[합격 자소서 포함] (289) 2017-01-09 2813
68205 [질문] 문과수학 수학2 개념 정도만 아는 수험생이 (4) 2017-01-08 667
68204 [잡담/기타] [나눔] 혹시 고려대 목표로 하는 냔 있니? (10) 2017-01-08 1353
68203 [질문] 사탐 선택 도와주라 냔들아 112233 (18) 2017-01-08 773
68202 [인강/문제집] 냔들아 국어 문법 문제집 추천 부탁해도 될까?(feat 마더텅) (3) 2017-01-08 741
68201 [질문] 생기부 진로 방향 트는거... 괜찮을까? (14) 2017-01-07 794
68200 [질문] 무휴학 반수, 너무 무리수니? (19) 2017-01-07 1346
68199 [질문] 과탐 (생1화1) 다맞으려면 인강 커리 다봐야하니? (5) 2017-01-07 609
68198 [질문] 글쓰는거 좋아하는 냔이 갈 만한 전문대 과 추천해주라 (2) 2017-01-07 529
68197 [질문] 기숙학원 반수 vs (도피)유학 (26) 2017-01-06 1200
68196 [질문] 수학 수1 끝나고 놓은 냔인데... (2) 2017-01-06 608
68195 [질문] 혹시 알바하면서 독재학원 다녀본 냔들있어?? + 골라줘.. (6) 2017-01-06 747
68194 [질문] 과탐 지구1 생명1 노베이스 독학 시간 얼마나 먹을까? (4) 2017-01-06 63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