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기타] 덕질때문에 공부 방해받는 냔들 없니...?
IP :  .33 l Date : 17-01-10 02:06 l Hit : 1630
는 나.. 이제 고3 올라가는데 아직 아이돌을 못놓겠어.. 미친거지?







근데 이게 여태 좋아하던 애를 못놓는게 아니라, 새로 입덕 해버렸어.. 그것도 신인한테.....

덕질 해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원래 입덕초가 가장 불타오르잖아..?

그래서 지금 완전 미쳐있어 거의 반 상사병 수준? 원래 이렇게 심한 성격은 아닌데 이번 아이돌이 성격이 세상 다정하고

좀.. 조련같은걸 잘한다 해야하나 그래서 평소보다 좀 더 미쳐있는 기분이야

게다가 입덕날이 ㅅㄹ전시기라 뭔가 가슴이 더 벅차오르고 ㅠㅠㅠㅠ 미쳤어 진짜

원래 내가 꾸준히 초6부터 아이돌을 좋아하긴 했지만 이정도로 공부에 방해될만큼 한적은 없었거든

그래서 공부할 땐 빡세게 할 수 있었고 성적도 이때까지 잘 나와 줬었는데.. 그게 다 무너질까봐 무서워

아이돌 생각때문에 집중이 안된다 -> 고삼이라는 애가 공부를 안하니까 스트레스를 받는다 -> 아이돌영상을 찾아보며 스트레스를 푼다 -> 그 시간 동안 공부를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 공부를 안한다... 뭐 이런 루트로 며칠간 살고 있어

아이돌때문에 공부를 안해서 스트레스 받는걸 아이돌로 푸는 악순환의 계속..ㅠㅠㅠ




정말 미치겠다 내가 정시파라 겨울방학(=지금)에 빡세게 해줘야 하는데

아이돌이 너무 좋아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 계속 집안에 틀어박혀서 애들 영상이나 보고싶다.. 이런 생각밖에 안들고

혹시 이런 냔들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했니..?

..맞아 사실 어떻게고 자시고 그냥 내가 끊어내고 안보면 되는건데..

그게 안되니까 괜히 여기와서 투정 부리나봐..






+ 아 그리고 2월에 컴백하는데 팬싸 갈까......? 가서 최애한테 포스트잇에 공부하라고 써돌까 생각도 해봤어

그러면 그거 보면서라도 공부할까봐!!!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팬싸가면 또 간다고 설레서 공부 못할까봐 걱정,,


NO SUBJECT DATE HIT
[임시] 정치/시사방을 오픈하였습니다 (177) 2017-07-13 14512
[사진미션] 바다 사진을 올려주세요 (38) 2017-07-13 7028
68160 [질문] 지겹지? 늙은이 사과탐 선택좀 도와줘ㅠ (23) 2017-01-14 1021
68159 [인강/문제집] 나 영어좀 도와주라ㅠㅠ 천사냔들아! (10) 2017-01-14 802
68158 [질문] 교대 면접 경험삼아 봐본 냔들 있니? (8) 2017-01-14 1172
68157 [잡담/기타] 아 영어 진짜 하기싫다 (10) 2017-01-13 1404
68156 [잡담/기타] 대학교 정시 면접 문제 원래 잘 안알려주니? (3) 2017-01-13 634
68155 [질문] 냔들아 사탐은 기출 다 본 다음엔 무슨 책을 봐야하니? (4) 2017-01-13 603
68154 [예체능] 시험이 코앞인데 너무 불안하고 우울해... (6) 2017-01-12 840
68153 [인강/문제집] 이과 정상모 별로야? (7) 2017-01-12 996
68152 [질문] 예비순위 3번 떴다........ 가능성 있겠니......? (12) 2017-01-12 1756
68151 [잡담/기타] 나도 6칸 붙었어! (13) 2017-01-12 1518
68150 [잡담/기타] 6칸... 붙었당 ㅜㅜㅜㅜㅠ (16) 2017-01-12 1827
68149 [질문] 재수하면서 이과 > 문과로 돌리는거 어떻게 생각해..? (28) 2017-01-11 1270
68148 [잡담/기타] 예비고1냔의 고민 들어줄래? (23) 2017-01-11 799
68147 [잡담/기타] 재수 할 냔 세지→생윤 갈아탈지 봐줘!! (3) 2017-01-10 653
68146 [잡담/기타] 진학사 7에 원서 넣고 떨어졌다ㅎ.. (19) 2017-01-10 2247
68145 [잡담/기타] 덕질때문에 공부 방해받는 냔들 없니...? (39) 2017-01-10 1631
68144 [잡담/기타] 방금 최종경쟁률확인하고왔는데ㄷㄷㄷ (11) 2017-01-09 1750
68143 [잡담/기타] 혹시 한 일주일전쯤에 무료과외해준다는 냔한테 메일왔니...? (12) 2017-01-09 2248
68142 [TIP] 연대 논술/성대 학종 합격냔 수기 공유[합격 자소서 포함] (333) 2017-01-09 3272
68141 [질문] 문과수학 수학2 개념 정도만 아는 수험생이 (4) 2017-01-08 713
68140 [잡담/기타] [나눔] 혹시 고려대 목표로 하는 냔 있니? (10) 2017-01-08 1425
68139 [질문] 사탐 선택 도와주라 냔들아 112233 (18) 2017-01-08 853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