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공] 꾸방국 다녀온 기념 스티커 사공(feat.고양이)
IP :  .253 l Date : 17-01-11 15:30 l Hit : 2897



기회가 되어 꾸방국 로프트에 가게 되어서 몇개만 사공해보아!










20170109_224423



20170109_224503


넘나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 근데 이거는 한국에서도 본거 같기도 하고 아닌가?..
헷갈려 ㅋㅋㅋ







20170109_224431


한쪽 구석에는 벚꽃테마 스티커가 엄청 많았는데 나는 벚꽃+고냥이 스티커로 가져왔엉









20170109_224453


심플한 고양이 스티커와 배고파서 홀린 듯 산 빵 스티커










20170109_224509


고양이 얼굴 스티커인데 이런 타입으로 꽃 모양, 다른 동물 조합도 있었어










20170109_224526


첫번째와 두번째 고양이와 같은 디자인인듯?! 이거는 수정테이프처럼 종이에 쭉 붙이는 거더라고
난 이런거 첨봐서 진짜 신기했어 ㅋㅋㅋㅋ
그리고 종이에 해봤는데 내가 소질이 없는건지 계속 중간에 고양이가 반으로 갈라져(...) 종이에 붙더라구 ㅠㅠㅠ
어떻게 하면 이쁘게 붙일 수 있을까 ㅠㅠ










20170109_224603



이거는 고양이 편지세트! 난 편지 쓰는거 좋아하는데 고양이 모양 없나 살피다가 발견했어ㅋㅋ










20170109_224617


이거는 공항 면세점에서 산 바디크림인데 솔직히 바디크림 집에 많아...ㅋㅋㅋㅋㅋ
근데 케이스보고 홀려서 그냥 샀엉 ㅋㅋㅋㅋ ㅜㅜㅜ










제목도 그렇고...모두가 알겠지만 난 고양이 덕후얌....ㅋ














20170109_225841



양쪽 끝에 있는 거는 한국에서 뽑은 삼색 고양이야! 무슨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고양이라고 했엉
박스에 끼어있는 고양이는 로프트 뽑기에서 뽑은거 ㅋㅋㅋ 딱 삼색이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 ㅠㅠ
그리고 배 뒤집고 발랑거리는 고양이는 내 폰 케이스에 붙어있던 장식인데...떨어졌어ㅋ
붙여야 하는데 일단 이거 올리고 붙이려고!






다 삼색이인 이유는 내 고양이가 삼색이기 때문이지









20170109_225853


그럼 삼색이 팸으로 마무리!




NO SUBJECT DATE HIT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27291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95789
배너대회 우승 발표!!! (264) 2017-02-28 38202
29496 [질문잡담] 혹시 이 존예 거울 비슷한거 아는냔? (이케아 tranby) (9) 2017-01-11 3562
29495 [질문잡담] 마스킹테이프냔들아!!!도와줘!!!!!이렇게 동그랗게 만들 수 있어???? (29) 2017-01-11 3659
29494 [질문잡담] 친구한테 책을 선물할건데 밑줄 그어서 주고 싶어! .jpg (26) 2017-01-11 4388
29493 [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14) 2017-01-11 1737
29492 [질문잡담] 스타벅스 럭키백 이벤트(1. 12~ ) (25) 2017-01-11 3996
29491 [질문잡담] 디즈니에서 엠마왓슨 미녀와야수 인형 나옴.... (88) 2017-01-11 4727
29490 [질문잡담] 포토티켓 잘뽑는 팁 공유해보자!(+소소한 포티사공) (46) 2017-01-11 4787
29489 [질문잡담] 반..반고흐 케이스 허락해주겠니??? (46) 2017-01-11 3670
29488 [질문잡담] 냔들아 내진짜존나레알쩌는머그컵을봐라 (53) 2017-01-11 4907
29487 [기타사공] 꾸방국 다녀온 기념 스티커 사공(feat.고양이) (37) 2017-01-11 2898
29486 [질문잡담] 냐니 늦은 첫 다이어리 고민좀 도와조!!ㅠㅠ (12) 2017-01-11 918
29485 [질문잡담] 이렇게 주방 선반밑에 조명 달아본 냔 있니? (5) 2017-01-11 1344
29484 [다이어리] 우울타다가 발견한 꾸미기 용품....? (39) 2017-01-11 5049
29483 [다이어리] 곰손냔의 때지난 2016년 12월 먼슬리 사공 (30) 2017-01-11 3116
29482 [다이어리] 6공 다이어리 모눈 속지 받아갈래..? (35) 2017-01-11 2819
29481 [질문잡담] 감 없는 나냔에게 화이트톤 인테리어 조언 좀 해주라! (9) 2017-01-11 781
29480 [질문잡담] 인스탁스 미니 즉석카메라를 골라줘여 냔들!!11112222(색깔도!!) (52) 2017-01-11 2363
29479 [질문잡담] 굿즈머그에 아메리카노 부었습니다(실사후기有) (44) 2017-01-10 5256
29478 [질문잡담] 다꾸의 꽃은 6공이라던데...궁금한게 이따네! (9) 2017-01-10 1824
29477 [질문잡담] 베이리 자취방 블라인드 골라주는 파티가 열렸다!!!!! (55) 2017-01-10 2058
29476 [질문잡담] [나눔 후기/사진 약스압] 여러가지 나눔 받은 운 좋은 12베이리의 … (6) 2017-01-10 1274
29475 [폰꾸미기] 퍼키링폰케이스 색깔 골라줘! (33) 2017-01-10 2777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