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쌔신크리드 후기(원작 시리즈 팬 후기)
IP :  .73 l Date : 17-01-11 15:18 l Hit : 1137
우선 나는 원작 어크 시리즈 세계관을 완벽히 까진 아니고
열심히 공부한 만큼 어느정도 알고 있는 어크 팬이야.

근데 한국 개봉하기도 전에 해외평점이 매우 안좋길래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그저 마이클 패스밴더나 보자 하는 마음으로 갔어ㅋㅋ
근데 생각한것보다는 괜찮았고, 왜 평점이 낮은지도 알거같더라.


우선 장점부터 나열하자면
영상미가 정말 뛰어나고 영화 분위기가 장엄하고 근엄? 한데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
이 영화 보기 전에 멕베스도(같은감독) 봤었는데 같은 감독이라 그런지 느낌이 비슷하더라.
분위기만은 진짜 고급짐!!

화려한 액션씬이 돋보여
건물 뛰어댕기고 암살검을 쓴다거나 마차 전투씬이 매우 인상적이야
게임에서 나올법한 동작도 나오고, 게임 해 본 사람은 반가울것같아.

의상이랑 분장,배경이 정말 멋있더라
고증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위화감도 없으면서 멋있어 난 이런거 진짜 좋아하거든ㅋㅋ
그 멋진 의상이 영화가 이모양이라서 활용이 안될껄 생각하니 매우 슬프지만말이야...ㅠㅠ


단점을 얘기하자면
산만해
아주 산만해...
액션씬이 멋지거든? 근데 자꾸 현실이랑 섞어서 보여주니까 집중이 안되더라.

액션만 산만한게 아니라 스토리도 산만함
난 다 알고갔는데도 뭔소린지 제대로 모르겠더라ㅋㅋㅋ
등장인물들 활용도가없어서 누구고 뭐 하는 인물인지 모르겠어.
세계관 설명은 해 주긴 하는데 너무 부족해
배경지식 모르는 사람은 템플러는 누구고 어쌔신은 또 누구며
에덴의 사과가 뭔데 저 고생을 하나 싶을 정도

제일 큰 단점은 도입부와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음악
이게 젤 문제야
진짜 너무 엄청 굉장히 안어울리고 어색해
이 노래 고른 사람을 젤 혼내야함ㅋㅋㅋㅋㅋㅋ


→ 장단점 요약하자면 진짜 잘생기고 멋찐 사람들이 멋있는 옷을 입고
    산만하게 돌아댕기면서 지들만 아는 얘기를 함ㅋㅋ


글고 참고할 점은
1. 배경지식 공부 필독
위에 써놨듯이 모르고 가면 진짜 아무것도 모른채로 나올거야..

2. 현대중심이고 과거는 걍 액션용임
밝혀진 내용대로 현대씬이 60~70퍼정도임 과거는 너무 빨리 지나가서 볼것도없어..
게다가 과거 주인공인 아귈라는 고생만하고 이 사람이 누구고 어떤 사람인지 설명을 안해줌
과거 내용 기대하고 보지마 절대로!!


아무튼 내가 생각한 것들은 이정도고
그냥 화려한 액션씬을 보고 싶은 사람이나
영상미나 특유 분위기에 취하고 싶은 사람 또는
마이클 패스밴더 팬이면 보러가도 될 것 같아(진짜잘생김ㅠㅠ)


NO SUBJECT DATE HIT
[공지] [임시] 정치/시사방을 오픈하였습니다 (177) 2017-07-13 14512
[공지] [사진미션] 바다 사진을 올려주세요 (38) 2017-07-13 7028
54414 [제품] ★★★★★ gs 죠스떡볶이 (35) 2017-01-12 2679
54413 [음악] ★★★★★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찬가(讚歌) - Overjoyed (8) 2017-01-12 905
54412 [음악] ★★★★★ 에이프릴 - 지금 모습 이대로 / 왜 더블 타이틀이 아니에요? (14) 2017-01-12 1299
54411 [음악] ★★★★★ 와 이런 노래는 뭘까?? 준케이-No shadow (20) 2017-01-12 1800
54410 [맛집] ★★★★★ 반찬 너무 맛있는 반찬집 고양시 화정역 푸르맘찬 (16) 2017-01-11 2214
54409 [영화] ★★★☆☆ 어쌔신 크리드 (6) 2017-01-11 1038
54408 [영화] ★☆☆☆☆ (스포)너의 이름은...너의 이름은....너의...이름은.... (17) 2017-01-11 1857
54407 [음식] ★★★★★ 마너 manner 웨하스 (made in 오스트리아) 드디어 국내판매?? (15) 2017-01-11 2118
54406 [음식] ★★☆☆☆ 또래오래 마왕치킨 (3) 2017-01-11 2362
54405 [음식] ★★★★☆ 미쯔 중딩과자 아니였숴..? (21) 2017-01-11 2689
54404 [음악] ★★★★★ Lean on me - 라비(VIXX Ravi) 아아 너무 좋아 ♪ (14) 2017-01-11 1218
54403 [맛집] ★★★★☆ 울산 맛집도 쪄보자!!!!!!! 아니 쪄주세요ㅠㅠ (84) 2017-01-11 3909
54402 [영화] ★★★★★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재개봉 보고 옴 (28) 2017-01-11 2045
54401 [영화] ★☆☆☆☆ 여교사 - 중반부까지만 좋았다.남주가 최악 (내용,스포多) (16) 2017-01-11 3462
54400 [음식] 별점도아깝다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흐미...... (50) 2017-01-11 3850
54399 [영화] ★★★☆☆ 어쌔신크리드 후기(원작 시리즈 팬 후기) (12) 2017-01-11 1138
54398 [영화] ★☆☆☆☆ 패신저스 후기 (스포주의) (5) 2017-01-11 1119
54397 [음식] 별점도아깝다 서브웨이 모닝 (15) 2017-01-11 3975
54396 [생활] ★★★★★ 대구 곽병원 산부인과 (12) 2017-01-11 2005
54395 [음악] ★★☆☆☆ AOA - 빙빙 (Bing Bing) 피카츄의 정점을 찍음 (51) 2017-01-11 3880
54394 [음악] ★★★★★ NCT127 무한적아...만점드립니다 (117) 2017-01-10 4420
54393 [음악] ★★★☆☆ 우주소녀 - 너에게 닿기를 (22) 2017-01-10 1615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